Blizzard Nemo을 견딜 식량 you are what you eat


뉴저지에서 Sandy의 악몽을 한번 겪었던 뉴저지사람들은 
Nemo가 온다는 소식에 죄다 주유소+마트로 - 헹헹 나듀..

이번엔 너에게 지지 않을테다..

비누가 없어서 리필용

아이스크림들!
사촌언니가 어제 맛있다 그랬던 피스타치오 (-: 내가 좋아하는 피스타치오가 코코콕 박혀있다
그리고 이웃블로거님의 장바구니에서 몇번 봐왔던 talenti gelato! 항상 쇼핑하면서 궁금했는데..
블로거님의 포스트에 완전 필 받아서 아이스크림을 2개나 질러옴 *_*!!!

포테이토 식빵

샐러드 드레싱 먹을꺼없으면 풀이라도 먹어야제..

그리고 이거야말로 비상식량!
그냥 식빵에 띡띡 얹어서 먹을 햄+치즈

Cheez-It! 근데 프로볼론맛..좀 맛없음.. 허허 걍 체다맛살껄

마이럽..

일회용 접시

바게트

살사
맛있당 지금 먹고있당

싱크대옆에 둘 비누

나초칩
no salt라서 맛있당

포테이토칩.. my sister's favorite..

초코칩쿠키


그리고 캔 수프들



덧글

  • 백사자 2013/02/09 17:08 #

    으악 그리워요 미쿡 음식들!!!!!! talenti 아이스크림 진짜 맛잇어요~~~ salted caramel도 chocolat도!!!!
  • JHani 2013/02/10 15:21 #

    talenti 진짜 괜찮더라구요! 다만 gelato라고 하기엔 너무.. 크림같은 텍스쳐가 불만이에요! '^' ..막상 잘 먹어놓고.. ㅎ..ㅎ
  • mmint 2013/02/15 11:49 #

    앗! 뉴저지 사는 분이다!! 신기해요. ㅎㅎ 이번snow storm은 그래도 별 탈없이 지나갔죠..?!^^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